인천 구월동에 모듬전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전 전문점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물가가 비쌀때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인천 맛집입니다. 모듬전에는 동태전, 버섯전, 호박전, 두부전, 깻잎전, 꼬치전, 동그랑땡 모두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요일별로 2가지의 전이 더 추가되니 총 9가지의 전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성비가 이곳 만큼 좋은 곳이 또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전 무한리필되는 '모심' 구월본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겠습니다.
7가지 푸짐한 모듬전이 단돈 20,000원
이 가격 실화인가요?
무한리필 되는 모듬전 7가지만 해도 충분히 다양한데 여기는 요일별로 2가지의 전이 더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녹두전과 부추전이 나오고,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해물부추전과 김치전,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오꼬노미와 장떡이 나온다고 합니다. 언제와도 질리지 않는 맛을 보여 주니까 요일별로 방문해보고 싶네요.
'모심' 구월본점의 위치와 영업시간, 휴무일,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위치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84 로얄빌딩
- 영업시간 : 월 ~ 토 오후 4시 ~ 12시
- 정기휴무일 : 매주 일요일
- 설날 휴무 : 2월 10일 하루 휴무
- 전화번호 : 032-288-9288
전 무한리필 이용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2인 이상 이용이 가능하고 1인당 주류 1병을 필수로 주문해야 합니다. 전과 함께 나오는 양파고추 짱아찌가 참 감칠맛나고 맛이 있답니다. 느끼할 수 있는 전의 풍미를 살려주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게 해주는 역할을 해줘요.
전 무한리필 이용하는 방법
전 무한리필의 이용은 2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먹고 싶은 전만 따로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한리필 말고도 11가지 모듬전을 2만원에 판매하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괜찮네요.
명절 전을 여기에서 미리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장보고 전 굽고 이 가격보다 더 나오고 시간도 많이 걸리구요. 그리고 맛도 전 전문점이 훨씬 맛있겠지요.
전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막걸리도 종류가 많아서 골라서 드실 수 있답니다. 2월 6일 생방송투데이에 10,000원 모듬전 무한리필로 방송도 나온다고 하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오히려 사서 먹는게 더 싸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주거리와 식사대용도 가능한 우리나라 고유음식인 전은 종류도 많고 맛도 고소하고 막걸리와도 잘 어울리지요.
전의 종류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요. 가장 많이 먹는 전으로는 흰살 생선의 동태전이 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전을 만들때 빠지지 않는 전입니다.
단돈 10,000원에 무한리필로 전을 먹을 수 있는 곳은 정말 가격 메리트가 있는 곳 입니다. 손님이 많이 오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거기다가 요일별로 다른 전이 나오니 매일가고 싶은 곳입니다.
후기와 주문하는 방법
일인 1만원으로 가성비 진짜 장난없고 이른 시간대에 갔더니 손님 많이 없어서 편하게 먹구왔어요.두판째에 조금 느끼해서 라면 시켜서 먹었는뎅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는 라면이었어요. 느끼한거 싹 내려가서 진짜 잘먹구 왔네용.
모듬전이푸짐하고 맛있어요. 골뱅이소면도 맛있어요. 그리고 직원들도 친절하시고요. 집에 가져갈려고 주문해서 가지고 왔네요. 진짜 리얼 모듬전 찐으로 맛있고 양도 많고 가성비는 1등에 사장님 무지 친절하고 리얼 전집중 1등입니다. 솔직히 이런집 없음.
해물파전 너무 맛있고 사장님 진짜 친절하십니다.
모듬전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