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에 장작구이 통닭의 달인을 찾아가 봅니다. 무려 경력 30년의 할아버지가 만드는 한국식 장작구이 통닭은 닭 안의 찹쌀밥이 특히 맛있어서 한번 맛보면 재방문을 하는 손님들이 많은데요. 한국식 통닭의 진수를 보여주는 '할아버지 참나무 장작구이'는 2월 26일 '생활의 달인'에서 방송되었고, 위치와 포장 예약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한국식 장작구이 통닭의 달인 할아버지
자주 먹어도 변함없는 그 맛입니다. 아이들도 부모님도 맛있어합니다. 껍질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특히 찹쌀밥이 진짜 맛있어요. 다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하나 포장해 왔어요. 또 먹으러 갈 거예요.
개봉동에서 소문듣고 왔어요. 소문대로 먹어본 통닭 중에 제일 담백하면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겨자 소스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답니다. 멀리서 올 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
안양 노포 맛집 참나무 장작으로 굽는 닭의 맛은 미식가라면 다 아시죠. 인정 또 인정하는 할아버지 참나무 장작구이는 전기구이 통닭이랑 비교할 수 없어요.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통닭까지 맛있어요. 기대 안 했던 찹쌀밥이 너무 맛있어서 진짜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재방문 의사 있는 곳이에요.
매일 보기만 하다 지나쳤는데 놀랄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작은 듯한데 중량감이 느껴져서 열어보니 속에 가된 찹쌀하고 인삼도 들어있고 삼계탕 맛도 납니다.
장작불에 구워서 겉껍질은 고소하고 속살은 엄청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가슴살이 너무 부드럽네요. 한마리 15,000원인데 정성 많이 들인 음식인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합니다. 닭 속에 인삼, 대추, 찰밥 너무 맛있어요. 자주 먹는데 튀긴 치킨보다 좋아요.
안양에 이런 맛집이 숨겨져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외관은 평범한 노포지만, 통닭의 맛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부드럽습니다. 찰밥도 훌륭해요.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장작구이라 기름도 쏘옥 빠져서 느끼하지 않고 닭 안에 들어 있는 찹쌀밥 너무 맛있어요. 지인에 추천으로 포장했는데 장작구이 닭도 맛있는데 닭 속에 들어있는 찰밥이 정말 별미예요.
한 달에 두어번은 갑니다. 이번에 할머니께서 속재료까지 직접 국산으로 준비하신다는 이야기 듣고 더 감동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입니다.
겉은 바삭하고,속살은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고 담백했어요. 다른데 들렀다가 온 건데 오히려 그게 신의 한 수였네요. 추후에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즐겁게 한잔하고 왔네요.
할아버지 참나무 장작구이 위치 및 포장 예약하기
할아버지 참나무 장작구이 찾아가는 방법과 포장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꼭 예약하셔서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드세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요.
-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25번길 20-4
- 영업시간 : 15:00 - 23:00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 전화번호 : 0507-1411-9624